엔진오일 교체비용 저렴한 하나플러스 엔진오일 주목
상태바
엔진오일 교체비용 저렴한 하나플러스 엔진오일 주목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8.03.3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로케이엠)

[대구=글로벌뉴스통신]엔진오일 교체비용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초보 운전자들에게 하나플러스 엔진오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엔진이 자동차의 심장이라면 엔진오일을 혈액으로 비유할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교체하기 전 운전자들은 엔진오일의 색이 점점 어둡게 변해 가는지 확인 후 자신의 차량에 맞는 오일의 성능 등급을 확인하여 구매하고,윤활작용, 마찰 감소, 냉각, 밀봉, 방청, 응력 분산, 청정 등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기능들에 충실한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엔진오일의 기초적인 상식과 기능에 대해 알아두어야 교체 시 많은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시중 제품 사이에서 하나플러스는 저렴한 가격에 극압 성능의 우수성으로 기능적 충실함을 인정받았다.

엔진오일의 가장 중요한 윤활 효과를 극대화해 연비절감과 함께 엔진의 수명을 연장시켜주며 출력을 향상시키고 소음을 감소시켜준다.

운행 시에는 자동차에서 나오는 매연 속 유해물질을 줄여주는 피마자 오일을 첨가하여 환경오염을 방지해주고 있다.

고속주행용, 일반 도심 주행용 등 제품별로 특징이 다르며 수입차종부터 유압장비, 건설 중장비, 농업용 기계 등 오일의 적용 범위가 폭넓어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초극압 성능의 하나플러스 엔진오일은 자사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