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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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문화회관, 고객모니터링단 발대식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3.23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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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부터 전반적인 고객 중심적 서비스 평가제 운영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부산문화회관 고객 모니터링단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재)부산문화회관(대표이사 박인건)은 22일(목) 컨퍼런스홀에서 고객모니터링단 24명과 회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재)부산문화회관 고객 모니터링단”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 33명으로 구성된 고객모니터링단은 올 해 연말까지 약 9개월 동안 공연에 대한 질적 평가 외 고객서비스, 시설이용 만족도 등 부산문화회관 전반에 걸친 모니터링을 시행하게 된다. 또한, 모니터링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이를 토대로 다음 년도 공연계획 수립 시 반영할 예정이다.

(재)부산문화회관 송원재 경역기획본부장은 “고객중심적 평가인 모니터링단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공연 외 회관 이용의 보완점 및 개선방안 마련에 적극 힘을 쓰겠다. 냉철한 평가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모니터링단은 발대식에 이어 당일 오후 7시30분에 열리는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제195회 정기연주회 공연을 관람을 시작으로, 이후 개최되는 (재)부산문화회관 주최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평가에 참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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