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한국회화 위상전’에서 ‘유디치과 상’ 수여
상태바
유디치과, ‘한국회화 위상전’에서 ‘유디치과 상’ 수여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8.03.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디치과)김종명 ㈜유디 사장이 ‘한국회화의 위상전’에 참석해 ‘유디치과상’을 받은 심은주 작가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글로벌뉴스통신] 유디치과는 지난 14일(수),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에서 김종명 ㈜유디 사장과 김영철 한국회화의 위상전 운영위원회 회장을 비롯해 20인의 초대 작가 및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제 18회 한국회화의 위상전’에서 심은주 회화작가에게 ‘유디치과 상’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심은주 회화 작가는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았고,최근 강동수채화전, 해오름정기전 등 10여 회가 넘는 단체전에 참가해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한국회화의 위상전 운영위원회가 주최, 한국미술협회, 예술통신이 후원하고 유디치과가 협찬한 ‘한국회화의 위상전'은 국내 회화 작가의 우호증진과 교류를 통해, 미술문화의 발전을 도모하고, 회화세계의 가능성을 제시하기 위해 18년 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초대작가와 자문위원, 정회원 등 작가 300여 명의 작품이 출품돼 작가들의 독특한 작품 세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종명 ㈜유디 사장은 “문화예술은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는 중요한요소로써 예술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디치과에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유디 치과는 또 시상식 참가자에게 구강건강용품 200개를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