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아웃
상태바
부산문화회관,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아웃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3.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브레이크아웃'은 좌충우돌 죄수들의 탈옥 이야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3월30일(금)~4월1일(일) 금-19시30분, 토․일-14시, 18시에 브레이크아웃 공연이 열린다.

<브레이크아웃 BREAK OUT>은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한류 대표 콘텐츠로 2007년 세계 공연의 중심부인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박스 오피스 No.1 Cavalcade Best Walking Group(카발케이드 베스트 워킹 그룹)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한국 비보이 공연의 세계화를 목표로 제작된 <브레이크아웃 BREAK OUT>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비보이 댄서들의 현란한 춤과 기술, 한류 콘텐츠 아이콘인 K-Pop과 <점프> 제작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고급스런 코미디가 절정을 이루는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였다.

다섯 명의 죄수가 그들의 꿈과 자유를 찾아 탈옥을 주제로 한 헤프닝을 K-Dance, K-Pop과 코믹한 스토리, 비보이들의 현란하고 신나는 익스트림 댄스의 볼거리로 전 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구성과 밀도 높은 코미디 연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2018년 봄, 가장 유쾌하고 통쾌한 탈옥수들의 익스트림 댄스를 통해 심장을 울리는 가슴 벅찬 비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쌓였던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뜨거운 열정으로 활기찬 일상을 느끼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