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 '글로벌크라운 대상' 수상
상태바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 '글로벌크라운 대상' 수상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8.03.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글로벌크라운 사회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지엔엠파트너스) 2018 글로벌크라운 대상 사회부문 대상 수여받는 서대엽 대표 

[대구=글로벌뉴스통신] 지난 12일(월) 오후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이 주최하고 국회학회, 여정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 등이 주관한 ‘2018 글로벌크라운 대상’에서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이사가 ‘사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글로벌크라운 대상’은 정치와 경제, 사회, 문화 등 6개의 분야에서 국가발전에 공로가 인정되는 자로서 공헌활동이 큰 인사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 주요 수상자는 국회의원 정갑윤, 국회의원 이주영, 국회의원 민홍철, 국회의원 윤영석, 국회의원 박범계, 국회의원 지상욱 등 여야 국회의원 6명과 부산시의회 백종헌 의장, 충청북도 단양군 류한우 군수, 경상북도 경주시 최양식 시장과 교수, 공무원, 사회활동가 등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이사를 포함해 총 27명이다.

‘글로벌크라운 대상 심사위원회’는 서대엽 대표이사의 수상에 대해 “중소기업인으로서 국내 재도전 기업들의 단체 임원으로 활동하며 다시 일어서기 힘든 재창업 기업들에게 민간차원의 마케팅, 홍보 부분의 컨설팅. 지원을 통해 재기기업가들에게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글로벌뉴스통신)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

한편 온라인마케팅, 경영컨설팅, 브랜드컨설팅 전문 벤처기업인 지엔엠파트너스는 기존의 마케팅과 종합광고대행을 시작으로 웹툰 및 영상컨텐츠 개발, 쇼핑채널 개발, 도심투어관광버스광고 등 특화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온라인 4만 회원의 등록 비영리단체인 한국소비자평가센터와 협업을 통해 파워블로그, 파워페이저, 인플루언서 등의 소비자체험단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 대표는 “보잘 것 없는 제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맡겨진 사업에 더욱 충실하고 사회 유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로 주변에 예수님 향기 낼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7년 전 술과 담배가 기도 후 하루아침에 저절로 끊어지는 체험을 했다.” 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대엽 대표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한국재도전중소기업협회 마케팅홍보위원장 및 행정안전부 산하 경찰소방후원연합회 서울지회 회장과 세계 최대 교회로 잘 알려진 여의도순복음교회 산하의 실업인선교연합회에서 ‘순복음취업박람회’와 미혼남여 만남을 주선하는 ‘끌림’을 주관하는 청장년비전본부의 총괄 실장으로의 중책을 맡아 단체 및 사회 활동에도 활발한 봉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