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고백남’ 준호가 알려주는 ‘화이트데이’ 고백의 정석​
상태바
고디바 ‘고백남’ 준호가 알려주는 ‘화이트데이’ 고백의 정석​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3.0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디바‘고백남’준호가 알려주는 화이트데이‘고백의 정석’바이럴 영상을 선보여…
(사진제공:고디바)고디바는 사랑입니다! 준호의 100% 고백 성공 비법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2018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갸또 메종 컬렉션’ 런칭과 함께 고디바 ‘고백남’ 준호가 알려주는 화이트데이 ‘고백의 정석’ 바이럴 영상을 선보였다.

준호는 영상 촬영이 시작되자 고디바 초콜릿을 들고, 바라만 봐도 당이 충전되는 느낌으

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로맨틱한 매력을 뽐내며 프로다운 자세를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곧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는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초콜릿 선물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는 해외 투어를 많이 하다 보니 면세점을 자주 가잖아요. 이번에는 주위에 있는 제 스태프들한테 선물해 주고 싶어요”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할 계획을 밝혔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고디바 초콜릿 마니아임을 알리기도 했던 준호는 이번 고디바 화이트데이 바이럴 영상에서 성공 100% 고백을 위해 준비한 비법은 ‘고디바’ 초콜릿임을 강조하며 고백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고디바의 2018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갸또 메종 컬렉션’은 전통적인 유럽식 홈메이드 제과인 프렌치 쇼콜라와 이탈리아 티라미수와 같은 유럽 4개국 5개 지역의 제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초콜릿으로 소중한 분에게 특별한 마음과 행복을 전하기에 좋은 최고의 선물이다.

고디바 시즌 한정 화이트데이 초콜릿은 전국 35개 고디바 매장 및 고디바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다.

또한 고디바는 준호와 함께 ‘화이트데이 SNS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디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