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가이드북 배부
상태바
포항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가이드북 배부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2.2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중소기업․중소기업지원기관 등에 배부, 참고서 또는 지침서로 활용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지역 중소기업의 자금운용과 기술개발, 판로개척 등 기업 경영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중소기업 지원기관의 지원정책을 총망라해 놓은 “2018 중소기업 지원시책 가이드북” 800부를 제작하여 3월초 지역 중소기업과 중소기업 지원기관에 배부한다.

가이드북에는 금융, 기술, 판로 및 수출, 마케팅 및 컨설팅, 인력, 애로지원 등 8개 분야 98개 사업에 대하여 ▲사업목적 ▲지원대상 ▲신청방법 ▲지원절차 ▲문의처 등이 수록돼 있다.

(사진제공:포항시)2018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가이드북

포항시 외에도 포항상공회의소, 포항산업과학연구원(RIST), 중소기업진흥공단, 경상북도경제진흥원, 포항테크노파크 등 지역에 소재한 15개 중소기업 유관기관의 역점 지원시책을 정리해 놓았으며, 책자 부록에는 주요 기업지원기관 연락처와 대표 홈페이지도 포함하여 기업체에서 상담 및 지원 요청 등에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정재학 투자기업지원과장은 “포항시에서 매년 초 발간되는 책자로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담겨있는 만큼 중소기업인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며 “계속되는 지진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지역 업체들의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탤 수 있는 다양한 지원시책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