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평창올림픽플라자, 폐회식 티켓 소지자만 입장
상태바
25일 평창올림픽플라자, 폐회식 티켓 소지자만 입장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2.2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자가용 이용시 환승주차장에 주차후 셔틀버스 이용

[강원=글로벌뉴스통신]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17일 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폐회식이 오는 25일 저녁 8시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에 위치한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조직위는 올림픽대회의 마지막을 함께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이 유의해야 할 사항을 발표했다.

폐회식 당일, 개·폐회식장이 위치한 올림픽플라자는 폐회식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하여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올림픽플라자 입장티켓(2천원)만 구매한 관람객은 올림픽플라자에 입장할 수 없다. 하지만 강릉올림픽파크는 파크 입장티켓(2천원)을 구매하여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조직위는 많은 관람객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관람객들이 가급적 버스, KTX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부득이 자가용을 이용하는 관람객들은 대관령 환승주차장 또는 진부 환승주차장에 주차 후 조직위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반드시 폐회식 티켓을 소지해야 평창 올림픽플라자 관람이 가능하며, 3-4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평창올림픽플라자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바 원활한 관람을 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폐회식 입장권은 온라인(tickets.pyeongchang2018.com) 뿐만 아니라 당일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