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병목 회장, 한국관광기업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배병목 회장, 한국관광기업경영대상 수상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2.19 0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원마운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원마운트의 배병목 회장이 지난 2018년 2월13일(화),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제83차 한국관광학회 인천국제학술대회에서 '한국관광기업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배병목 회장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저희 원마운트는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그리고 스포츠시설과 상업시설이 어울러진 지상최고의 놀이터를 지향하는 그런 복합공간이다.”면서 “유료관광객 한 100만을 포함해서 연간 300백만 명 정도가 우리 원마운트를 방문한다.”고 말했다.

배병목 회장은 이어 “좀 더 알차고 보람 있는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만족스러운 가치를 주는 그런 관광지로 더욱 더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다시 한번 이렇게 큰 상과 에너지를 준 학회에 감사드리고, 오늘 많은 공부를 해서 더 발전하는 원마운트가 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박현진 기자)김남조 한국관광학회 회장이 2018년 2월13일(화) 오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제83차 한국관광학회 인천국제학술대회에서 ‘한국관광기업경영대상’을 수상한 배병목(오른쪽)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원마운트는 365일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쇼핑몰 스포츠클럽 등이 연합된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모터로 문화와 공간의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낸 독창적인 모델로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해외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