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노인복지관,‘2018년 설 명절 情 나누기 행사’
상태바
제천시노인복지관,‘2018년 설 명절 情 나누기 행사’
  • 김용수 기자
  • 승인 2018.02.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2018년 설 명절 情 나누기 행사’

[제천=글로벌뉴스통신]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진상)은 지난 14일(수) 관내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설 명절 정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윷놀이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직원 특별공연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전○○(여, 78세) 어르신은 “오랜만에 하는 윷놀이를 통해 명절 기분을 새삼 느낄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제천 소화유치원 어린이들의 깜찍한 댄스공연과 노래합창으로 어르신들을 즐겁게 했으며,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편지를 낭독하고 세배를 해 큰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해마다 어르신들을 위해 명절 특식을 제공하는 바우본가 약선음식점(대표 박화자)이 올 한해도 건강과 새해 복을 기원하며 약선 불고기 전골을 대접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는 유유제약에서 영양제를, 내토시장 내 멍텅구리 떡집이 가래떡과 찹쌀떡을, 복지관에서 만두, 양말 등을 전달했다.

김진상 관장은 “명절 연휴동안 홀로 어르신들의 외로움이 더욱 깊어질 수 있는데 지역 기업과 업체의 도움으로 의미 있고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