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설 명절맞이 ‘황금 개 이득 이벤트’ 실시
상태바
BNK부산銀, 설 명절맞이 ‘황금 개 이득 이벤트’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2.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카드 이용고객에 황금 개 골드바 최대 20돈 선물
(사진제공:사회공헌홍보부) 설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2018년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 개 이득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먼저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황금 개 이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부산은행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후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신청을 하면 2018명을 추첨해 1등(1명) 황금 개 골드바 20돈, 2등(17명) 황금 개 골드바 5돈, 3등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2천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부산은행 신용·체크카드를 이용해 설 명절 선물세트와 행사상품 등 구입 시 최대 30%의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단,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록금, 우편료, 제세공과금 등은 제외된다.

각 이벤트별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와 부산은행고객센터(Tel. 1588-6200),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BNK부산은행 강호덕 카드사업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