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회 U-15 축구연맹전 성료
상태바
제54회 U-15 축구연맹전 성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2.1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룡그룹 FC 원삼,대성중, 화랑그룹 무산중, 충무그룹 기장중 우승

[영덕=글로벌뉴스통신]『제54회 춘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이 지난 12일 영해생활체육공원 A구장에서 열린 청룡그룹 저학년 및 고학년 그룹의 결승전을 끝으로 2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대회 최종일 청룡그룹 결승에서 FC 원삼이 저학년 우승, 대성중이 고학년 우승을 차지했다. 고학년 결승전에서 강구중은 대성중에 1 대 2로 석패했지만, 작년 그룹 우승에 이어 올해도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영덕 축구의 자존심을 지켰다. 앞선 2월 9일 열린 화랑그룹과 충무그룹 결승전에서는 무산중과 기장중이 각각 오상중과 양산중을 꺾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사진제공:영덕군)제54회 춘계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결승전(청룡그룹 고학년 강구중과 대성중)

예년에 비해 날씨가 춥고 바람이 강하게 불었지만 경기장 방한 유지 등 영덕군축구협회 관계자의 노고 덕분에 대회운영이 순조로웠다. 36명의 대학생 일자리사업 참가자들도 경기운영과 교통안내 역할을 성실히 해냈으며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구장마다 무료 음료봉사팀을 운영해 힘을 보탰다.

개막 전날 한국중등축구연맹이 마련한 축구지도자 및 학부모 강연회에서 차범근 전 감독이 강연해 큰 호응을 받았다. 12일 시상식에선 영덕이 배출한 축구스타, 박태하 옌벤 FC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