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이만희 국회의원,국비확보 간담회 개최
상태바
영천시-이만희 국회의원,국비확보 간담회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2.1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의 원동력, 국비확보만이 답이다

[영천=글로벌뉴스통신]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지난 12일(월)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만희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서는 이만희 국회의원, 한혜련 ,김수용 도의원과 김순화 시의회의장, 시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핵심현안사업과 2019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이 날 논의된 사업으로는 대통령 공약사업으로서 지난해 국비 150억을 확보한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영천 하이테크파크지구 개발사업 △한국폴리텍대학 로봇캠퍼스 △투자선도지구 시범사업 △항공기 스마트인테리어산업 기반구축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으로 4차산업혁명 대응, 지역경제를 살리는 먹거리 사업 위주로 논의가 진행되었다.

(사진제공:영천시)정책간담회

사업별 담당 부서에서는 현안사업 추진상황 등 상세한 설명을 통해 국비확보를 위한 협력을 다짐하고 서로의 공감대를 확인하는 데 주력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영천발전의 원동력은 바로 국비확보에서부터 시작된다”면서 “1,000여명의 공직자 모두가 한발 더 먼저, 한발 더 뛰는 발품행정으로 속도감 있게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국회의원께 많은 힘을 실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만희 국회의원은 “묵묵히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는 공직자분들과 시민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내년도 국비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