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설 연휴는 경북으로 오이소
상태바
경북관광공사 설 연휴는 경북으로 오이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2.1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 ․ 외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설 연휴 기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및 친절서비스 교육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친지 방문 등, 경북도를 찾는 귀향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설 연휴기간(2.15~18) 동안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이 경북의 문화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각종공연, 할인행사 및 특별 이벤트 등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설 연휴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어서오이소! 경북으로 2018 설맞이 특별행사」를 2.16(금) 13:00-18:00 보문관광단지내 보문호반광장에서 초청가수 공연 (마아성, MC호조), 체험부스 운영, 전통 민속놀이 등 이벤트 존을 운영하고, 「문화가 있는 경북의 설 연휴 버스킹 공연」은 2.17(토)~18(일) 양일간 매일 14:00 / 16:00시에 보문호반광장에서 열린다.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경주 보문관광단지 호반광장에서 관광객들이 윷놀이를 하고 있다

설 연휴를 전 ․ 후한 상시 프로그램으로는 외국어(영․중․일) 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코리아그랜드 세일 온라인 이벤트」와 내국인 관광객 대상 「설맞이 경북 주요관광지 인증사진 이벤트」를 실시하여 경상북도를 찾은 내·외국인들이 미식여행지 및 주요관광지를 탐방하고 인증 이벤트 참가에 다양한 경품 제공하는 등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방안으로 보문관광단지와 안동관광단지의 호텔 및 콘도에서는 체험 이벤트 및 숙박료 할인 이벤트와 공사가 직영하는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에서는 요금할인과 관람객 참여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전 관광시설 종사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경북 우리가 책임진다! 친절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와 공사 임직원들은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돕기 위해 총괄상황실 설치, 영업장별 관리책임자 지정, 관광지 안내와 질서계도를 위해 연인원 230명이 비상근무를 통해 관광편의 제공에 전념한다.

이재춘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가족이 하나 되고 즐거움이 가득한 설 연휴를 경북에서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며“공사는 앞으로도 문화관광과 휴식이 공존하는 경북 만들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