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썸뱅크’,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 실시
상태바
BNK부산銀 ‘썸뱅크’,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2.0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뱅크’ 신규 가입회원에 L.POINT 최대 5,000점 제공
(사진제공:사회공헌홍보부) L.POINT의 효율적인 이용과 적립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가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0점의 L.POINT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썸뱅크’에 신규 가입하면 L.POINT 1,000점을 제공하며 ‘썸뱅크’ 모바일 계좌까지 개설하면 계좌개설 감사포인트 3,000점에 이벤트 포인트 1,000점을 더해 최대 5,000점을 적립해준다.

계좌개설 감사포인트 3,000점은 즉시 지급하며 신규 가입 포인트 및 이벤트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L.POINT 고객 ID로 일괄 지급한다.

‘썸뱅크’ 전용 예금상품인 “MySUM 포인트적금”은 L.POINT를 이용해 예금 신규와 납입을 할 수 있으며 “MySUM 신용대출”은 대출만기까지 연체없이 상환하는 고객에게 대출금액의 0.1%를 L.POINT로 받을 수 있다.

또 ‘썸뱅크’의 계좌기반 간편결제서비스인 ‘썸뱅크 L.pay’는 결제금액의 0.5%를 L.POINT로 적립해 주며 ‘썸뱅크’ 계좌를 통해 해외여행자보험료를 결제 시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결제금액의 10%를 L.POINT로 제공한다.

BNK부산은행 한정욱 미래채널본부장은 “생활금융 플랫폼 ‘썸뱅크’에 L.POINT 기반의 제휴 서비스와 혜택을 더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썸뱅크’만의 차별화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