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몬’ 전성우,첫 예능 도전! 다채로운 매력 넘쳐
상태바
‘토크몬’ 전성우,첫 예능 도전! 다채로운 매력 넘쳐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1.30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tvN ‘토크몬’ 캡쳐) 전성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토크몬' 전성우가 다채로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토크몬'을 통해 첫 예능을 출연하게 된 전성우. 실루엣과 함께 흘러나온 그의 달달한 보이스에 여자 마스터 군단의 마음을 흔들었다. 모두의 박수와 함께 등장한 그는 "지금 오디션 보는 기분이다."라며 떨리는 목소리와 함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도연을 마스터로 택한 전성우. 개인기 요청에 “제가 목소리가 되게 독특하다”라며 김국진의 "여보세요?"를 그만의 특유의 목소리로 비슷하게 따라 하며 마스터 군단을 놀라게 했다.

또, 전성우의 첫 번째 키워드로 '치파오'가 등장했다. 전성우는 " 극 중에서 여장남자 역할을 했다."고 "무대에서 여자와 150번 키스를 했다면 남자와 300번 키스했을 것이다"고 설명하며 여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이수근은 원더걸스 소희를 강호동은 한효주를 닮았다며 그의 외모에 감탄을 자아냈고, 남자 마스터들과 여장 대결에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며 대학 입시를 준비하던 전성우가 당시 인상 깊게 보았던 영화 속 '탭댄스'를 두 번째 키워드로 공개했다. 그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 한 장면을 선보였고 수준급 탭댄스 실력을 공개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참신한 예능인들의 조합으로 웃음을 안기는 올리브 '토크몬'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5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