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창,안동을 재창조하고 싶은 북콘서트 개최
상태바
권기창,안동을 재창조하고 싶은 북콘서트 개최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8.01.29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점선 기자)권기창 안동대 교수가 28일 안동시청 대동관에서 ‘그 사람 생각’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안동시장에 출마를 공식 선언한 권기창 안동대 교수는 28일(일) 오후 2시 안동시청 대동관에서 ‘그 사람 생각’ 출판기념회를 개최하였다.

권기창 교수는 뼈속까지 안동인이며  자서전 "그 사람 생각"을 통해 안동을 재창조하고 싶다는 뜻을 전달하고 권 교수의 삶에 대한 이야기와  안동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로  안동의 희망에 대해 이야기가 담겨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점선 기자)권기창 교수 안동시장 출마 출판기념회 개최

출판기념회에는 김광림 국회의원, 류목기 재경대구경북시도민회장, 김원 전 서울시립대 부총장, 김대일 안동시의회 부의장 등 시민들이 참석했다.

김광림 국회의원은 "권기창 교수가 가난의 어려움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고향에서 꿈을 실현하는 분"이라고 말하였다.

김원 전 서울시립대 부총장은 “책을 통해  권기창 교수의 안동사랑을 알수 있고  안동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점선 기자)권기창 교수 안동시장 출마 출판기념회 개최

이날 행사장에는 찾은 사람들에게 부담을 줄 수 있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찬조금 모금함을 설치하지 않고 구석에 정가에 책을 구매할 수 있는 책 판매대를 설치해 눈길을 끌었으며
안동대 제자들이 준비한 문화공연과 함께 문화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