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설 건강선물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 출시
상태바
굽네몰, 설 건강선물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 출시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1.23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맞아 닭가슴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 출시
(사진제공:굽네몰) 굽네 새해 웰커밍 기프트 1호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www.goobnemall.com)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닭가슴살과 소시지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인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굽네몰에서 선보인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은 굽네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가슴살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으며,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할 때 안성맞춤이다. 특히, ‘새해 웰커밍 기프트’는 다음달 9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하며, 고급 포장백으로 전달돼 보내는 사람의 정성을 듬뿍 담았다.

우선, ‘새해 웰커밍 기프트’ 1호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정교하게 슬라이스 된 오리지널 훈제(2팩), 스파이스 훈제(1팩), 닭가슴살 통살을 사용해 육질이 살아있는 순살 큐브 허브(2팩), 참나무로 두 번 훈연해 향긋함과 육즙이 특징인 그릴후랑크 꼬치 마늘(1팩), 청양고추의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닭가슴살에 그대로 옮긴 후랑크 청양고추(1팩),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에 100% 국내 신선육과 야채를 푸짐하게 넣은 닭가슴살 만두(1팩)로 구성된다. 가격은 1만 8500원.

‘새해 웰커밍 기프트’ 2호는 오리지널 훈제(1팩), 스파이시 훈제(1팩), 순살 큐브 허브(1팩), 갈릭허브 수비드(1팩), 닭가슴살 만두(2팩), 미니 군고구마(1팩), 후랑크 청양고추(1팩), 그릴후랑크 마늘(1팩), 비엔나 청양고추(1팩), 그릴비엔나 마늘(1팩) 등 11개 제품으로, 넉넉하게 즐기기 좋은 선물세트다. 가격은 2만 9000원.

‘새해 웰커밍 기프트’ 3호는 오리지널 훈제(2팩), 스파이시 훈제(1팩), 순살 큐브 허브(1팩), 갈릭허브 수비드(1팩), 닭가슴살 만두(2팩), 미니 군고구마(1팩), 그릴후랑크 꼬치 마늘(1팩), 후랑크 청양고추(1팩), 그릴후랑크 마늘(1팩), 후랑크 블랙페퍼(1팩), 비엔나 청양고추(1팩), 그릴비엔나 마늘(1팩) 등 14개 제품으로, 보다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다. 가격은 3만 5000원.

특히, ‘새해 웰커밍 기프트’ 2호와 3호는 굽네치킨의 히트 메뉴인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 소스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굽네 볼케이노 소스’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굽네 볼케이노’의 화끈한 불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지난해 10월 단독 제품으로 출시된 것으로, 매운 불 맛이 필요한 밥반찬, 안주, 간식 등의 양념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결심했거나, 건강한 식단을 즐기길 선호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하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굽네몰과 함께 올해 설 명절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