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개정 및 정치개혁특별위원회, 난항
상태바
헌법개정 및 정치개혁특별위원회, 난항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1.23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재경 위원장(자유한국당,경남 진주시을)

[국회=글로벌뉴스통신]  헌법개정 및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전체회의(위원장: 김재경)가 1월23일(화) 국회 319호에서 열렸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주광덕 국회의원(자유한국당,경기 남양주시병)

주광덕 간사는 "이번 처리안건이 150건이고 검토할 시간도 없을뿐더러 사전협의도 없었다."고 비판하며, 정회할 것을 요구하였다.

박병석 위원이 "정회하지말고 진행하면서 원만히 하자."고 중재하였으나 간사들간에 의견조율이 필요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재경 위원장과 수석전문위원이 상의하고 있다

김재경 위원장과 수석전문위원이 논의후 간사들의 협의를 위하여 결국 정회를 하면서 진행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기자) 주광덕(자유한국당,경기 남양주시병), 김관영(국민의당,전북 군산시) 간사가 정회하고 논의하고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이인영 간사(더불어민주당,서울 구로구갑)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재경 위원장(자유한국당,경남 진주시을)이 결국 정회하고 생각에 잠겼다

김대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무총장도 답변준비를 위하여 관계자와 논의를 계속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대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무총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