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덤 "겨울 수분크림 선택은 보습력과 지속성"
상태바
피오덤 "겨울 수분크림 선택은 보습력과 지속성"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8.01.2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이온텍) 피오덤 뱀파이어 스노우 멜팅 크림 수분도 테스트

[대구=글로벌뉴스통신] 올해 들어 가장 추운 겨울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수분크림 등 기초화장품의 관심도가 어느 때보다 증가하고 있다. 색조화장을 많이 하는 여성고객에게 수분크림은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홈케어 화장품 중 하나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기능은 바로 수분 보습력과 지속성이다. 시장에 많은 상품들이 출시되어 있지만 충분한 수분공급을 해주지 못하거나 흡수력이 떨어져 색조화장을 하는 경우 제대로 흡수되지 못한 수분크림 때문에 화장이 뜨거나 반대로 금방 말라버려 갈라지는 현상을 보이기도 한다.

이처럼 기본이 되는 보습력과 지속성을 겸비하지 못한 상품들 속에서 피오덤 뱀파이어 스노우 멜팅 크림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판매 호조와 좋은 반응이 오프라인까지 이어져 1월 초 부산 신세계 센텀점 면세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하여 온라인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번 사용하던 상품을 잘 바꾸지 않는다는 특성이 있는 기초화장품 카테고리에서 단기간에 이런 반응을 얻는 일은 흔하지 않아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오덤 뱀파이어 스노우 멜팅 크림과 마스크팩은 겨울철 피부관리에 필수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겨울 실내 난방기기에게 빼앗기는 수분을 하루 종일 보충해 줄 수 있을 만큼 촉촉한 수분크림의 지속력과 흡수 효과는 이미 온라인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인정받았으며, 타제품보다 월등하게 많은 에센스 용량을 자랑하는 블루 시트 마스크팩은 하루 10분 투자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며 특히 열 오른 피부를 쿨링 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피오덤 관계자는 '단기간에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구매자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피오덤 공식 온라인숍에서는 100% 당첨 럭키 카드 이벤트와 1+1 이벤트를 1월 말까지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