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문화회관 후원회 창립총회 성료
상태바
(재)부산문화회관 후원회 창립총회 성료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1.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있는 후원, 명예로운 모임’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부산문화회관 후원회 후원금 1억원 전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의 대표적인 문화시설 (재)부산문화회관(대표이사 박인건)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재)부산문화회관 후원회가 1월 17일 저녁 해운대 조선호텔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정식 발족했다. (재)부산문화회관은 작년 1월 1일 공식출범하였으며, 작년 10월 1일부터는 부산시민회관을 통합 운영하는 등 부산의 주요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다.

(재)부산문화회관은 후원회의 지원을 통하여 다채롭고 품격 높은 공연장으로 거듭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창립총회를 통해 초대회장으로 추대된 최수기 후원회장(現부일정보링크 회장)은 “부산을 이끌어가는 다양한 분야의 회원들이 참여하여 보람 있고 명예로운 모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약 1억원의 후원금이 모금되었으며,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회원으로 가입하였다. 총회 당일 후원금 1억원 전달식이 진행되었으며, 귀중한 후원금은 문화회관 운영 및 공연·전시 사업 지원에 가치 있게 쓰여질 예정이다.

앞으로 (재)부산문화회관 후원회는 후원회원 모집을 위해 적극 힘쓰며 부산의 지속가능한 후원 및 기부문화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재)부산문화회관에서는 후원회원 대상 음악회 개최, 대극장 좌석 네이밍 등 다양한 예우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