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키즈, 스타필드 고양에 신학기 가방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엠엘비 키즈, 스타필드 고양에 신학기 가방 팝업스토어 오픈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1.1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베어와 함께 촬영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모자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MLB KIDS(엠엘비 키즈)) MLB KIDS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에프 앤 에프(대표 김창수)의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신학기 가방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했다.

2월 18일 설 연휴까지 3층 MLB KIDS 매장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가방을 선보이며 신학기 준비로 분주한 학부모들에게 트렌디한 스쿨룩을 제안했다. 현장에는 2018 신학기 가방 구입 시 증정하는 앵그리베어 열쇠고리를 대형 사이즈로 제작한 메가베어를 매장에 전시해 쇼핑객과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16일에는 MLB KIDS 서포터즈인 #SUPERFANKIDS(슈퍼팬키즈)가 방문하여 쇼핑과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사진제공:MLB KIDS(엠엘비 키즈) MLB KIDS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MLB KIDS의 2018 SS 신학기 가방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여기에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며, 가벼워진 무게감과 에어셀, 피드락 등의 새로운 부자재를 추가해 기능성까지 높여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MLB KIDS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팝업스토어에 위치한 대형 메가베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MLBKIDS, #MLB키즈, #고양스타필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MLB KIDS 2018 모자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2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월 2일에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