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 절친과 함께한 힐링 여행 ‘만개 미소 행복 물씬’
상태바
양정아, 절친과 함께한 힐링 여행 ‘만개 미소 행복 물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1.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양정아, 여행 비하인드 악녀 미쓰리는 잊어라!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양정아-배틀트립’ 양정아, 보기만 해도 피로가 싹 풀리는 여행 비하인드 컷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양정아가 반전매력을 공개했다.

양정아는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 온천 여행지 특집’ 촬영 차 일본 후쿠오카에 다녀온 양정아 여행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맛 집 앞, 즐거운 쇼핑 타임 등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있는 양정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양정아는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이기적인 기럭지로 감탄을 자아냈고, 보조개 쏙 만개한 환한 미소에 그녀의 행복한 기분이 물씬 느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하기도.

‘배틀트립’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 경량, 초 근접 밀착 여행!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당신도 언제든 떠날 수 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 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 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

지난해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소름 돋는 악녀 이계화로 맹 활약을 펼친 양정아. ‘배틀트립’ 에서 절친 배우 윤혜영과 함께 후쿠오카로 떠난 양정아는 알려지지 않은 시크릿 장소부터 드라마 속 과는 전혀 다른 친근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양정아의 힐링여행 KBS2 ‘배틀트립- 온천 여행지 특집’은 20일 오후 9시 15분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