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문화관광 울진체험사진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생태문화관광 울진체험사진전 수상작 발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1.18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상“오백년 소나무”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은 ′제5회 생태문화관광 울진체험사진 전국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을 공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사진 애호가 등 97명으로부터 427점의 다양한 사진이 접수되었으며, 심사결과 박경호씨가 출품한 “오백년 소나무”가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으며, 은상에는 황해곤씨의 “후리포 등대”, 김리아씨의 “대어”, 그 외 동상 3점, 가작 5점, 입선작 100점이 선정되었다.

심사위원장은 금상수상작에 대해 “울진금강송 군락지에 있는 오백년된 금강송을 주제로 관광객이 주변에 모여 관람하는 장면을 사실적으로 잘 표현하여 이 작품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울진군)(금상)오백년소나무 박경호(경북)

금번에 입상 및 입선한 수상자에 대해서는 3월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 기간에 시상식을 가지며, 입상 및 입선한 작품 111점은 울진군 관광홍보책자 등 울진 관광자원 홍보용으로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에 수상한 작품들은 축제 이후에는 울진의료원, 울진대게홍보전시관, 봉평신라비전시관 등에 순회 전시할 계획이다.

울진군 관계자는 “울진체험사진 전국공모전을 통하여 전국의 사진 동호인 및 관광객들이 울진을 방문하여 울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문화, 축제 등을 촬영하고 출품함으로써 울진만의 독특한 매력에 빠져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입상작품

- 금상(1점) : 오백년 소나무/박경호/경북

- 은상(2점) : 후리포 등대/황해곤/경북, 대어/김리아/대구

- 동상(3점) : 엑스포공원/이응민/대구, 월송정/이태현/경북, 나들이/이상혁/경북

-.가작(5점):눈속의 농악/김흥술/경북, 해와달/최영진/경북, 곤충여행/최은희/경북,

              줄당기기/박춘영/경북, 유적지/박종구/강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