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남녀' 양세형, "차 팔때 눈물 흘렸다" 고백
상태바
'현실남녀' 양세형, "차 팔때 눈물 흘렸다" 고백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8.01.1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N '현실남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코미디언 양세형이 애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8일(목) 밤 11시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현실남녀'에서는 '운전남녀'라는 주제로 남녀의 다른 운전 능력을 살펴본다.

8인의 현실남녀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그들의 실제 운전모습을 살펴보고, '운전면허 시험장'이라는 같은 상황 속에서 현실남녀는 각각 어떤 운전 스킬을 뽐낼지 그 모습도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은 "지금은 차가 없지만 전에 차가 있을 때는 이름을 지어준 적도 있다. 그때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면서 유행어가 많이 탄생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바리바리 양세바리 쉐킷바리' 유행어도 풀로 짠 건 차에서다. 차를 타고 집에 가면서 입으로 계속 장난을 쳤는데, 그날따라 느낌이 너무 좋았다. 뭔가 계속 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 집에 도착했는데도 내리지 않고 동네를 계속 돌았다. 결국 차에서 그날 다 완성했다"라고 유행어 탄생 비화를 전했다.

또한 양세형은 자신 소유의 차에 이름을 지어준 적이 있다고 밝히며 "힘든 일이 있거나 울고 싶을 때 어디 가지 않고, 차에서 조용히 노래를 틀어놓는다. 그럴 때면 왠지 차가 나를 위로해주는 느낌이다. 그래서 그 차를 팔 때 그냥 물건을 넘기는 느낌이 아니었다. 눈물이 났다"라고 말해 차에 대한 각별한 애정도 드러냈다. 

가수 신성우 역시 "차에 시동을 걸 때 차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 번은 '지금 얘가 별로 움직이고 싶지 않구나'라는 걸 느낀 적도 있다.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 때 차가 한숨을 쉬는 느낌이 난다"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