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한혜진,'성화봉송'으로 매력발산!!
상태바
차승원·한혜진,'성화봉송'으로 매력발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1.15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승원&손미나&한혜진&악동뮤지션 이수현, 서울에서 성화봉송주자로 참여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사 탄산수 브랜드 씨그램 모델 차승원, 마지막까지 톡쏘는 올림픽 성화봉송 선보여-차승원, “광고 속 질주하던 모습 그대로 시원하고 짜릿하게 코-크 하이파이브!”1월 15일 서울에서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전달한 차승원이 코카-콜라 응원 스태프들과 짜릿한 코-크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차승원, 아나운서 출신 작가 손미나, 모델 한혜진,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1월 15일,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가 되어 서울에서 희망의 불꽃을 밝혔다.

코카-콜라사 탄산수 브랜드 씨그램의 모델로 활약해 인연을 맺은 배우 차승원은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달리며 서울 시민들에게 짜릿한 추억을 선물했다. 차승원은 광고 속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바다 위를 짜릿하게 질주하던 모습처럼 이 날 성화봉송에서도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시원스런 매력을 선보였다.

아나운서 출신 작가로, 현재 인문학에서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들로 사고를 넓히고 인생을 고민 할 수 있는 ‘인생학교’의 서울 분교장으로 활약 중인 손미나는 삼성동 인근에서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옮기며 서울 시민들에게 성화봉송으로 하나되는 순간을 선사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성화봉송 구간 200m를 달린 손미나는 올림픽 성화의 불꽃을 모델 한혜진에게 전달하며 성화봉송을 마무리 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한혜진, 코카-콜라 응원 스태프의 응원 속에 톱모델포스 뿜뿜~!1월 14일 동대문 DDP 인근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 모델 한혜연이 톱모델의 워킹과 함께 짜릿한 성화봉송을 선보였다.

손미나에게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를 전달 받은 ‘톱모델’ 한혜진은 세계 무대를 누빈 톱모델의 카리스마를 선보여 서울 시민들의 짜릿한 환호를 받았다. 코카-콜라 응원 스태프들의 응원에 모델 포즈를 취하며 성화봉송 현장을 빛낸 한혜진은 성화봉송 도중에도 톱모델 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워킹으로 성화봉송을 하며 ‘모델포스’를 뿜어냈다.

평소 상큼한 미소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 악동뮤지션 이수현도 가로수길 인근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섰다. 이수현은 코카-콜라 응원 스태프들의 짜릿한 응원을 즐기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지난 11월 1일 101일간의 여정을 시작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는 76일 간의 짜릿한 여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성화는 첫번째 주자 유영부터 무한도전, 수지와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그룹성화봉송주자인 차두리-신영록, 조세현-희망프레임 청소년들, 서장훈-스포츠드림걸즈 청소년들, 정진운-춤신춤왕 청소년들을 비롯해 조기성, 김신영, 한혜연, 송민호 등 각계 각층의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대한민국을 희망의 불꽃으로 물들이고 있다. 오는 16일에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박보검과 코카-콜라의 올림픽 주제곡을 부른 그룹 마마무가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 나서게 된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이번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는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은 스타들과 특별한 사연을 가진 주자들이 101일 간의 여정을 통해 잊지 못할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