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이명박 전 대통령 예방
상태바
홍준표, 이명박 전 대통령 예방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1.14 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지난 1. 3(수) 오후 이명박 전 대통령을 예방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좌측)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우측) 이명박 前 대통령

이명박 前 대통령은 "내가 볼 때는 야당을 하면서 보면 제일 어려울 때 야당을 하고 있다. 안보도 그렇고 경제도 그렇고 사회 환경이 어려울 때 야당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럴 때 야당이 건강하고 야당이 힘이 있는 야당이 되면 국정에도 오히려 도움이 된다. 야당을 동반자로 생각해야 된다. 지금 여당이 옛날 야당 때 그런 얘기를 많이 했어서 내가 하는 이야기다."라고 하면서, 그런데 "어려울 때 정말 야당 역할을 잘해야 한다. 지금같이 외교 안보가 위중하고, 경제가 어려울 때는 하기 힘들다. 지금같이 위중할 때가 없었다."라는 의견을 밝혔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저는 새해부터는 국민들 생각이 많이 달라질 것으로 본다. 이 정부에서 지금 추진하고 하는 건 금년부터 핑계를 못 댄다. 전부 자기들 책임이다. 자기들 책임인데 운동권 정권이기 때문에 저는 정권 담당 능력이 없을 것으로 본다. 곳곳에서 부작용이 나올 것으로 본다. 그래서 금년에는 저희들이 좀 신나는 야당을 하겠다." 는 견해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