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세월 거스르는 외모! 시청률 고공행진
상태바
심이영, 세월 거스르는 외모! 시청률 고공행진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1.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해피바이러스 역할 톡톡 촬영 현장 에너지원 등극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심이영-‘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어딜 가든 ‘러블리 뿜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에서 남편의 바람과 호된 시집살이를 겪고 있는 윤예은 역을 맡은 심이영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이영은 특유의 러블리한 동안 미모를 뽐내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심이영은 쉬는 시간 ‘심블리’표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다가도 컷 소리가 나면 진지해지는 프로페셔널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

심이영은 오늘 방송에서 남편 진섭(강서준 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노력하지만, 처량한 자신의 신세에 결국 울음을 터트리며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우연히 들린 속옷 가게에서 상은(한영 분)을 만나게 되고 이어 진섭과 화영(반소영 분)까지 마주하는 상황이 들이닥치게 된다.

한편,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평일 아침 오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