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덤 뱀파이어 화장품,감사 선물 카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오덤 뱀파이어 화장품,감사 선물 카드 이벤트 진행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7.12.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글로벌뉴스통신] 피부 보습 화장품 브랜드 피오덤에서 자사의 뱀파이어 스킨케어 솔루션(수분크림, 에센스선, 마스크팩)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선물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오덤 온라인숍에서 뱀파이어 시리즈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 카드를 함께 배송해 주며 카드 속 당첨 상품들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시켜 주는 피오덤 뱀파이어 시리즈를 찾는 고객들의 주문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준비한 이번 행사는 연말과 다가오는 2018년을 기념하여 2,018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사 홈페이지에 선물 카드 이벤트 당첨을 인증하면 정품 뱀파이어 스킨케어 상품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도시생활 속에 지친 피부를 지켜주는 피오덤 뱀파이어 스킨케어 시리즈는 출시된 지 두 달 만에 많은 구매자와 체험단들의 반응에 힘입어 공식 스토어팜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특히 뱀파이어 스노우 멜팅 수분크림은 직접 사용한 고객들의 피드백이 굉장히 뜨겁다. 특유의 셔벗 제형에서 나오는 발림성과 수분 유지력을 체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현재 피오덤 온라인숍의 메인 코스메틱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피오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