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에스앤씨시스템즈, 이웃돕기 성금기탁
상태바
연천, ㈜에스앤씨시스템즈, 이웃돕기 성금기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2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여러 기관(단체)과 개인의 후원도 잇달아....
(사진제공:연천군) ㈜에스앤씨시스템즈(하이스탁론) 이기재 대표 성금기탁

[연천=글로벌뉴스통신] ㈜에스앤씨시스템즈(하이스탁론) 이기재 대표가 지난 22일 연말연시를 맞아 연천군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의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3천만원을 연천군에 기탁했다.

이기재 대표는 "성금이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분들에게 삶의 희망이 되고, 연말연시를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천군 내의 어려운 아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21일에는 한국생활개선회 연천군 연합회(회장 이영옥)에서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쌀떡국 6개들이 215박스(300만원)를 기탁하였고, 연천 어린이집의 박장숙 원장이 성금 1백만원을, 전곡읍에 거주하는 한모씨와 하모씨가 각각 성금 3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밖에도 전곡읍에 거주하는 장모씨는 1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탁하였고, 이모씨(전곡읍)는 연탄 300장을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써달라며 군에 전달하였다

김규선 군수는 "최근 후원 성금과 물품을 각계각층에서 보내주고 있어 기부문화가 사회전반에 자리잡은 것 같으며, 마음으로 내어준 후원의 손길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특히 매년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준  ㈜에스앤씨시스템즈 이기재 대표님과 한국생활개선회 연천군 연합회 이영옥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밖에도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기탁된 성금은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독거노인이나  소외계층에 전달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하고, 후원물품은 즉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