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문화재단, 다양한 연말 기획 공연 진행
상태바
성동문화재단, 다양한 연말 기획 공연 진행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12.1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동문화재단)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성동문화재단이 오는 28일(목)까지 소월아트홀과 성수아트홀에서 콘서트, 뮤지컬, 코미디 공연 등 다채로운 연말 기획공연 ‘성동의 선물’을 진행한다.

‘김종서 콘서트’

오는 22일(금) 록 발라드의 황제 싱어송라이터 김종서의 콘서트가 성수아트홀에서 진행된다. 30년간 한국 록의 전설로 사랑받아온 가수 김종서의 발자취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연극 형식의 전반부와 본격적인 록 콘서트의 후반부로 구성된 특별한 드라마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시봉 친구들 '우리들의 이야기’

뒤이어 세시봉 친구들 ‘우리들의 이야기’가 오는 23일(토) 소월아트홀에서 열린다. 한국 음악계의 포크 열풍을 이끌었던 세시봉 멤버들 가운데,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윤형주, 김세환의 토크콘서트를 중심으로 정훈희가 함께 출연한다. 그 시절, 그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극락기획단 '코미디리사이틀’

코미디 공연 또한 진행된다. 코미디 빅리그와 웃찾사에서 활동 중인 졸탄, 500cc, 나몰라 패밀리, 그리고 손헌수가 뭉쳤다. 극락기획단 ‘코미디리사이틀’은 오는 24일(일) 오후 4시, 7시 2회에 걸쳐 소월아트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콩트를 비롯해 관객참여 퍼포먼스, 마술쇼, 노래 등 버라이어티 쇼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마지막으로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가 오는 27일~28일(수~목) 양일간 성수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는 우리에게 익숙한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이야기를 바탕으로 공주를 꿈꾸는 시녀 연이가 산속의 소년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는 내용을 담은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재단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시 홈페이지 예매 할인과 성동구민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을 제공해 부담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