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신청 받아요.
상태바
2018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신청 받아요.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8.01.06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동시청)2018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신청 받아요

[안동=글로벌뉴스통신]안동시립합창단(단장 김동룡)은 올해도 평소 공연 관람이 어려운 이웃을 찾아 다채로운 음악회를 선보인다.

지금껏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나 학생 등 어려운 이웃과 시설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음악회’를 진행해 왔으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 안동시립합창단 창단 10주년을 맞아 합창의 정통성을 나타내는 품위 있는 공연과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공연 그리고 지역 합창단체들과의 합창페스티벌 등 활발한 기획 공연들을 준비하고 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신청 단체들의 성향을 토대로 다양한 레퍼토리 공연을 준비해 3월부터 11월까지 시민들에게 직접 방문해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1월 24일(수)부터 1월 26일(금)까지이며, 이메일(nana4744@korea.kr)과 팩스(840-3619)로 신청할 수 있다.

기관이나 단체별로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접수 후 공연일정을 협의 조정할 예정이며, 문화향유의 기회가 적은 기관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또한, 단체의 특수목적이나 기타 공익에 어긋나는 기관은 신청에서 배제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2월 중 개별통보 예정이며, 신청서 및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