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혁신벤처기업 지원 포괄업무협약
상태바
KB국민은행,혁신벤처기업 지원 포괄업무협약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7.12.1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2월12일(화) 여의도본점에서 기술보증기금 및 5개 혁신벤처 유관기관과 「창업생태계 조성 및 일자리창출을 위한 혁신벤처기업 지원 포괄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www.kbstar.com)은 12월12일(화) 여의도본점에서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규옥) 및 벤처기업협회(회장 안건준), 이노비즈협회(회장 성명기),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회장 조현정),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윤소라), IT여성기업인협회(회장 장혜원) 등 혁신벤처 유관기관과 「창업생태계 조성 및 일자리창출을 위한 혁신벤처기업 지원 포괄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수규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은 축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를 준비하고 일자리창출을 통한 경제 발전을 위해서는 혁신 중소ㆍ벤처기업의 육성이 필요하다”라며 “금번 협약은 민간과 정부가 함께 혁신벤처기업을 지원하여 혁신성장을 뒷받침하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라고 말했다. 

윤종규 KB금융그룹회장은 “혁신벤처기업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역으로 이들 기업의 성장을 통한 일자리창출 효과가 크다”라며, “KB금융그룹은 대출 및 벤처투자 등을 포함한 금융지원을 확대하여 혁신벤처기업과 더불어 발전하는 든든한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