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전성우, 여심 사로 잡는 매력 포인트!!
상태바
‘의문의 일승’ 전성우, 여심 사로 잡는 매력 포인트!!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1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성우, 그의 세가지 매력! 진정한 ‘입덕 유발’···브로맨스-동생바라기-보호본능’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의문의 일승’ 전성우-최근 급부상 씬 스틸러! 세가지로 추려본 그의 ‘매력 포인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의문의 일승’ 전성우가 ‘입덕 유발러’로 급부상 했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연출 신경수, 극본 이현주)’에서 배운 것도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서글서글한 외모에 춤도 잘 추고 놀기도 잘 놀아 과거 클럽 꼬마 삐끼 시절 누나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딱지 역을 맡은 전성우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버린 것. 그의 매력 포인트를 세 가지로 짚어봤다.

▶ “쩔어” 김종삼 X 딱지 브로맨스 케미

어린 시절부터 종삼(윤균상 분)과 함께 한 딱지는 교도소에서도 변치 않는 형제 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호흡이 맞을 때 쓰는 “쩔어” 등 그들의 찰떡같은 브로맨스를 뽐내고 있다. 또한, 종삼이 딱지의 동생을 위해 탈출을 감행하고, 딱지가 10년 동안 모은 돈을 모두 종삼의 영치금으로 넣는 등 그들의 끈적한 우정이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 애틋한 동생바라기

하나 남은 가족 은비(김다예 분)에게 항상 짐이 될까 노심초사하던 딱지, 출소 후 다친 은비의 병실 앞을 맴돌고 병원 화장실에서 잠을 청하는 등 은비에게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는 딱지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극했다. 10회, 딱지는 흐르는 눈물을 훔치며 애써 무덤덤한 표정으로 은비와 재회하며 앞으로 펼쳐질 두 남매의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 ‘순둥미’, ‘멍뭉미’ 보호본능 자극!

딱지는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착한 성격에 순둥미 넘치는 외모로 여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서글픈 눈빛과 표정, 여심을 사르르 녹아 내리게 만드는 환한 미소와 종삼에게 애교 가득한 모습 등 강아지처럼 보듬어 주고 싶은 보호본능을 불러일으켜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전성우는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자신을 임팩트 있게 각인 시키며 명품 씬 스틸러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해 극의 흥미를 풍성하게 더하고 있는 것. 앞으로 펼칠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로 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