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관리, 다크니스 태반 마스크팩 강추
상태바
겨울철 피부관리, 다크니스 태반 마스크팩 강추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7.12.1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남양주=글로벌 뉴스통신] 대한민국 속눈썹 및 화장도구 전문브랜드 아이온(대표 : 김윤영)의 다크니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행사 선물로 추천한 '다크니스 태반 마스크팩'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다크니스 태반 마스크팩(Darkness Placenta & Collagen Mask/다크니스 플라센타 & 콜라겐 마스크)'의 주요 성분은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아미노산의 결정체라고 할 만큼 피부영양에 좋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피부 보습에 좋은 소듐하이랄루미네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  피부리바이탈에 탁월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겨울철에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줄 수 있다.

[사진제공 : 다크니스 태반 마스크팩(Darkness Placenta & Collagen Mask Pack 27g x 5ea)]

시중에서 판매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크림들은 건조한 피부와 주름 사이에 수분을 넣어 일시적으로 피부가 부풀어 오르는 플럼프(Plump-up)효과를 주어 '링클(주름) 케어'와 '탄력 케어'이라고 광고를 하는데 이런 효과는 로션타입의 시트 마스크팩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고가(高價)인 기능성 화장품을 구입하기에 '다크니스 태반 마스크팩'이 추천되는 이유를 알 수 있다.

아이온의 김윤영 대표는 " 다크니스 마스크팩은 자신에게 맞는 마스크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트형 마스크팩이 구성되어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마스크팩 선택시 가격보다는 기능 및 다양성을 중요시 하고 있어 최근 예쁜스킨 시리즈를 통해  적은 용량으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없이 접해 볼 수 있도록 슬리핑 팩, 필오프 타입, 워시오프타입 등의 마스크팩도 출시 하였다. 앞으로도 다크니스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