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시스터즈’심이영, 일일극의 여왕! 저 매력 어떡해!!
상태바
‘해피시스터즈’심이영, 일일극의 여왕! 저 매력 어떡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0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시스터즈’심이영, 성공적인 안방극장 복귀 ‘백점 만점 며느리’···안방극장 장악~
(사진제공:해피시스터즈) ‘해피시스터즈’심이영-심블리 매력에 안방극장 무장해제! 푹 빠지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해피시스터즈’ 심이영이 ‘심블리’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였다. 

지난 4일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에서 심이영은 알뜰 살림꾼의 전업주부로 오로지 남편과 시댁 식구 뒷바라지만을 위해 살아온 국민 며느리 윤예은으로 첫 등장 했다.

심이영은 극 중 두 집 살림하는 시아버지 이성필 때문에 고집불통 말심(김선하 분)과 둘째 부인 양혜정(오영실 분) 사이에서 곤란에 처하며 혹독한 시집살이부터 남편 진섭(강서준 분)의 내연녀 화영(반소영 분)의 흔적까지 뿐만 아니라 언니 상은(한영 분)의 사채 빛까지 잔잔했던 예은의 인생에 파란이 일 것 임이 예고되며 극의 흥미를 더욱 높이고 있다.

심이영은 극 중 웃음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캐릭터에 그녀의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무장해제 시켰다. 뿐만 아니라 호된 시집살이의 애환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극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의 펼쳐질 그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평일 아침 오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