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빅드림-학익고등학교 업무협약,전통혼례체험
상태바
(사)빅드림-학익고등학교 업무협약,전통혼례체험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12.08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라져가는 전통체험행사를 진행하여 고등학생들 체험 참여
▲ (사진제공:빅드림)(사)빅드림 인천시지부와 학익고등학교에서 공동주최한 ‘전통혼례 체험마당’
▲ (사진제공:빅드림)(사)빅드림 인천지부와 학익고등학교 업무협약식 
협역서를 들고있는 이원우 교장(가운데 좌측)과 이정애 인천시지부회장(가운데 우측)
▲ (사진제공:빅드림)전통혼례체험행사에 참여한 학익고등학교 학생들 모습
▲ (사진제공:빅드림)
▲(사진제공:빅드림)학생들은 강당 모니터를 통하여 (주)프리드라이프 박헌준 회장의 '나의 꿈 나의 멘토'란 주제의 강연영상을 시청하였다.

 

▲(사진제공:빅드림)학생들은 강당 모니터를 통하여 (주)프리드라이프 박헌준 회장의 '나의 꿈 나의 멘토'란 주제의 강연영상을 시청하였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여성가족부 (사)빅드림은 전국 3천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한 청소년법인으로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과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멘토링 사업을 6년째 운영 중이다.

▲ (사진제공:빅드림)(사)빅드림 인천시지부와 학익고등학교에서 공동주최한 ‘전통혼례 체험마당’

이날 (사)빅드림 인천지부와 인천 학익고등학교 상호간에 업무협약 체결과 전통혼례체험 행사가 진행되었다. 

▲ (사진제공:빅드림)(사)빅드림 인천지부와 학익고등학교 업무협약식 협역서를 들고있는 이원우 교장(가운데 좌측)과 이정애 인천시지부회장(가운데 우측)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사)빅드림 주용학 대표와 이갑준 사무총장, (사)빅드림 이정애 인천시지부장, 학익고등학교 이원우 교장이 참석하였다.

한편 인천 학익고등학교 이원우 교장은 인사말에서 사라져가는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알리고자 본 행사를 주최 이유를 밝혔다.  

▲ (사진제공:빅드림)전통혼례체험행사에 참여한 학익고등학교 학생들 모습

본 행사에서는 고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떡메치기 체험과 전통혼례체험을 진행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사진제공:빅드림)

(사)빅드림은 이번 협약으로 (사)빅드림 인천시지부 활성화와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진로멘토링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