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모아’ 월 취급고 100억 원 돌파
상태바
모바일 ‘홈쇼핑모아’ 월 취급고 100억 원 돌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0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모아 지난달 방송 상품 취급고 106억, 역대 최고액 달성
(사진제공:홈쇼핑모아) 홈쇼핑모아 취급고-신세계TV쇼핑 등 T커머스 5개 채널 최대 15% 할인 ‘모아위크’ 진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지난달 홈쇼핑 방송 상품 취급고가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11월 ‘홈쇼핑모아’ 홈쇼핑 방송 상품 취급고는 작년 동기 대비 20.4% 증가한 106억으로 서비스 출시 이후 역대 최고 취급고를 기록했다. 지난달 전체 취급고에서 홈쇼핑 채널이 차지하는 비중은 75.4%, T커머스가 24.6%를 차지했다.

홈쇼핑모아는 현재 GSSHOP을 비롯해 홈쇼핑 7개 채널과 T커머스 9개 채널 등 총 16개 채널의 모바일 실시간 시청/ 통합 편성표 /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또 원하는 상품의 방송이 시작할 때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방송 알람 기능도 핵심 기능 중 하나다.

버즈니 김용문 서비스 총괄이사는 “지난 수년간 이용자에게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 업그레이드 한 것이 성장세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인공지능 기술을 서비스에 반영해 더 많은 이용자와 홈쇼핑 상품이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11일까지 T커머스 5개 채널 동시 할인 이벤트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으로 신세계TV쇼핑, B쇼핑, 롯데OneTV, 더블유쇼핑, K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