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애교 가득’ 대본 인증샷
상태바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애교 가득’ 대본 인증샷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해피 시스터즈에서 꼭 다함께 만나요!” 4일 첫방 독려
(사진제공:크다컴퍼니)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해피 시스터즈에서 꼭 다함께 만나요!” 첫방 본방 독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SBS 새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에서 험난한 시집살이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알뜰 살림꾼의 전업주부 윤예은 역을 맡은 심이영이 첫방송을 맞이 하여 대본 인증샷과 함께 메세지를 전했다.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V라이브를 통해 심이영은 “오는 12월4일 오전 8시30분 SBS에서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많이 기다려 주셨죠? 해피 시스터즈에서 꼭 다함께 만나요!” 라며 변함없는 러블리한 면모를 자랑했다.

극중 심이영은 결혼 7년 차 알뜰 살림꾼의 전업주부 윤예은으로 오로지 남편 진섭(강서준 분)과 시댁 식구 뒷바라지만을 위해 살아온 국민 며느리. 하지만 사랑했던 남편에게 배신 당하며, 극의 긴장감과 흥미를 고조 시킬 예정이다.

심이영은 2015년 ‘어머님의 내 며느리’로 주부 시청자들에게 열혈한 지지를 받았다. 2년만에 새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로 돌아온 심이영이 ‘일일극의 여왕’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번에는 어떤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을지 기대와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달콤한 원수’의 후속.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오는 12월 4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