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전성우, 수감복 차림 ‘훈훈’ 첫방 독려
상태바
‘의문의 일승’ 전성우, 수감복 차림 ‘훈훈’ 첫방 독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문의 일승’ 전성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첫방 맞이 대본 인증샷 공개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의문의 일승’ 전성우-“재미있는 작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의문의 일승’ 전성우가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연출 신경수, 극본 이현주)’에서 배운 것도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인기는 많은 딱지 역을 맡은 전성우가 첫 방송을 맞이하여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V라이브를 통해 전성우는 “의문의 일승에서 딱지 역을 맡아 한참 촬영 중에 있습니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고, 좋은 작품, 재미있는 작품 나올 것 같으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손하트와 함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전성우가 분한 딱지는 고아원 출신으로 배운 것도, 가진 것도 없지만 서글서글한 외모에 사기발 구랏발 좋고, 춤도 잘 추고 잘 놀아 인기가 많다. 어느 날 오토바이를 훔치다가 형들에게 같이 맞아준 종삼(윤균상 분)의 껌딱지가 되었고, 그 후 의형제가 되어 브로맨스를 뽐낼 예정.

전성우는 연극과 뮤지컬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작년 종영된 KBS ‘뷰티풀 마인드’에서 마취과에 대한 자부심이 높은 의사 홍경수 역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바. ‘의문의 일승’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로 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