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부산은행 50년史’ 발간
상태바
BNK부산銀, ‘부산은행 50년史’ 발간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11.2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은행 50년史’ 특별 메뉴도 공개
(사진제공:지역발전홍보부) 반세기 성장사를 정리한 ‘부산은행 50년史’를 발간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20일 오전, 본점에서 반세기 성장사를 정리한 ‘부산은행 50년史’를 발간하고 봉정식을 가졌다.

‘부산은행 50년史’는 지난 1967년 창립 이후 지난 반세기동안 겪은 도전과 변화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담아 부산은행의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숫자로 보는 부산은행’, ‘테마로 보는 부산은행의 어제와 오늘’, ‘한눈에 보는 부산은행’과 같은 특별 화보가 수록돼 부산은행의 과거와 현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부산은행 금융역사관 홈페이지(museum.busanbank.co.kr)에 개설한 ‘부산은행 50년史’ 특별 메뉴도 함께 공개했다. ‘부산은행 50년史’ 특별 메뉴에는 ‘부산은행 50년史’ e-Book, 50주년 기념화보, 유명인사의 축하영상과 부산은행 임직원들의 축하메시지 등을 담았다.

BNK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발간사를 통해 “100년 은행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점에 부산은행 50년史가 발간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부산은행 50년史가 부산은행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가늠케 해주는 나침반이 되고,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부산은행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