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90년대 인기 되살려 변정수 모녀 화보 촬영
상태바
MCM, 90년대 인기 되살려 변정수 모녀 화보 촬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1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차이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백팩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 소화
(사진제공:MCM) 변정수 모녀, 명불허전 우월한 기럭지 뽐내 비율 실화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패셔니스타 변정수 모녀와 함께 촬영한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화보를 공개했다.

MCM은 90년대의 스타일 아이콘이자 화려한 패션감각으로 유명한 모델 겸 배우 변정수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는 변정수 모녀의 세련된 분위기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화보 속 변정수는 특유의 화려함으로 딸 유채원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대 간의 교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변정수 모녀는 시크한 느낌의 롱 코트에 레드, 블루 컬러의 MCM 백팩을 매치해 심플한 룩의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도록 했다.

변정수 모녀가 화보에서 착용한 가방들은 MCM의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로, 지난 90년대에 MCM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인 ‘자카드 백팩’의 자카드 천을 초경량 하이테크 소재로 변경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은은하게 광택이 나도록 코팅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면서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MCM) 트렌디한 백팩을 착용한 변정수 모녀

MCM 관계자는 “90년대에 이미 스타일 아이콘으로 유명했던 변정수는 백팩이 유행하던 당시 MCM의 ‘자카드 백팩’을 자주 애용하며 MCM의 인기에 큰 역할을 했다”며 “자카드 백팩을 리뉴얼해 선보이면서 20여년 전에 실제 사용했던 세대와 현재 MCM을 애용하는 세대의 시간을 넘나드는 케미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변정수 모녀가 착용한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인기에 힘입어 리오더 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전국 MCM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MCM 화보는 MCM 공식 홈페이지(www.mcmworldwide.com)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