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다크니스 예쁜스킨 시리즈 II탄' 론칭
상태바
아이온, '다크니스 예쁜스킨 시리즈 II탄' 론칭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7.10.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스킨케어와 마스크 제품 등 15종 추가 선보여

[남양주=글로벌뉴스통신] 속눈썹 및 화장도구 국내 점유율 1위 다크니스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아이온(대표 : 김윤영)은 신개념 생활화장품 '예쁜 스킨 시리즈 2탄' 1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예쁜 스킨 시리즈 2탄' 의 15종 상품 중에서는 풋케어(Foot Care) 제품 2종과 필오프 타입 마스크(Peel-Off Type Mask) 제품 4종은 기초케어 뿐 아니라 피부 심층관리까지 신경쓰는 최근 소비자층들의 수요에 맞추었다.

특히, 예쁜스킨 시리즈 마스크팩 시리즈가 관심을 받는 이유는 거친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데 효과적인 '필오프 타입' 이고 피부 청결에 도움이 되는 퓨리파잉(정화,Purifying) 제품이라는 점이다.

(사진제공 : 다크니스,)DYS-C007 예쁜스킨 실키 풋크림, DYS-C008 예쁜스킨 실키 풋 필링젤, DYS-F002 예쁜스킨 코모넛 모이스춰 퓨리파잉 마스크, DYS-F004 예쁜스킨 사해머드 퓨리파잉 마스크, DYS-F001 예쁜스킨 블랙차콜 딥 퓨리파잉 마스크, DYS-F003 예쁜스킨 쿨 리프레쉬 퓨리파잉 마스크

아이온의 김윤영 대표는 '가을철 환절기에 거칠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고민으로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을 구입하기에 앞서 고품질 포장의 차별화를 통해 적은 용량으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없이 접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론칭된 다크니스 예쁜스킨 시리즈는 총 30종으로 화장품 전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다크니스)예쁜스킨 시리지 A Type, B Typ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