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용준형, 데뷔일 기념! 기아대책 후원!
상태바
하이라이트 용준형, 데뷔일 기념! 기아대책 후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1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주년 데뷔일 10월 16일 맞춰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1,016만원 기부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용준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컴백을 기념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19일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측은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신곡이 나오는 10월 16일, 국내 아동을 위해 1,016만원을 기부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용준형의 따듯한 선물은 국내 저소득 아동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희망온’ 캠페인에 후원된다.”고 전했다.

이에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측은 “멤버 용준형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장 의미 있는 데뷔일을 기념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또 “평소 멤버들이 개인적으로 선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기아대책 관계자는 “용준형이 같은 그룹의 멤버 윤두준을 통해 기아대책에 기부하게 됐다.”고 그간의 인연을 설명했다. 또한, 윤두준은 2012년부터 6년 째 기아대책을 통해 아프리카 잠비아 교육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지난 16일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CELEBRATE>를 발매, 신곡 ‘어쩔 수 없지 뭐’로 현대인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오늘 1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