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출시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10.15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농심켈로그가 15일(일) 건강한 곡물로 만들어 고소한 콘푸로스트 푸레이크에 새콤달콤 딸기와 바나나로 맛을 더한 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한정판은 천연 곡물로 만든 바삭한 푸레이크에 딸기, 바나나를 더해 고소함은 배가시키고, 과일의 산뜻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9가지 비타민과 철분과 아연 등 2 가지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영양의 균형을 잡아준다.

특히 스무디, 제과류로 많이 활용되는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바나나의 조합, 일명 '딸바'는 인스타그램에 '#딸바' 키워드 게시물이 32,000여개에 이르는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과일 맛으로 이번 제품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딸기바나나 푸레이크’는 기존 콘푸로스트만의 바삭한 푸레이크를 좋아하던 사람들은 물론 평소 일반 시리얼에 다양한 과일들을 더해 풍부한 맛을 즐기던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기존 켈로그 시리얼과 차별성을 두어 산뜻한 핑크 컬러와 함께 딸기와 바나나 일러스트, 귀여운 폰트까지 적용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콘푸로스트는 친숙한 토니(호랑이) 마스코트와 함께 오랫동안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며 “이번 한정판 시리얼은 그런 콘푸로스트의 오리지널 푸레이크에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한 있는 딸기와 바나나의 조합을 더 해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600g에 4,980원,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