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두번째 티저 공개!
상태바
하이라이트,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두번째 티저 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14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위기 up 분위기 ‘후끈’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그룹 하이라이트가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14일 자정, 하이라이트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앨범 <CELEBRATE>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13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 속 불행한 일이 닥칠 것 같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이다. 한껏 자유로워진 의상과 버스, 이발소, 세탁소 등 장소를 불문하며 언제 어디서나 상황을 즐기고 있는 하이라이트 모습이 담긴 것이다.

특히, 이를 배경으로 “어쩔 수 없지 뭐 떠나간 걸 애써 붙잡고 있지마 하는 수 없지 뭐 이 시간도 아픔도 결국 지나가니까 hey”라는 위로와 응원의 가사와 양요섭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귀를 중독시키고 있는 것이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신곡 '어쩔 수 없지 뭐'의 어울리는 안무를 찾기 위해 직접조사에 나섰다. 이에크리스 브라운과도 협업한 바 있는 일본의 유명 안무팀’ KING OF SWAG’의 다디 닌자를 한국으로 초청, 유쾌하면서도 그루브한 안무가 탄생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1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