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국민건강 나눔! 농협 인삼축제 14일 개최
상태바
금산군, 국민건강 나눔! 농협 인삼축제 14일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10.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금산군청) 국민건강 나눔! 농협 인삼축제 14일 개최

[금산=글로벌뉴스통신]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국민건강 나눔! 농협 인삼축제」가 오는 14일(토) 금산군 인삼엑스포광장 주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행사를 주관하는 농협중앙회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국내 인삼산업의 침체와 위기 가속화에 따른 1500년 고려인삼 종주국으로서의 국제적 위상 재정립과 인삼산업계의 역량결집, 미래가치 창출로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필 조직위원장과, 박동철 금산군수,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해 이상헌 금산군의회 의장, 농식품부 관계자, 전국의 12개 인삼농협조합원 500명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한다.

이동필 조직위원장은 이번에 개최하는 ‘국민건강 나눔! 농협 인삼축제’는 전국의 12개 인삼농업협동조합장과 회원들이 참여한 전국행사로서의 면모를 갖출 뿐만 아니라 산업엑스포의 성격에도 부합되는 행사임을 강조하며, “남은 행사기간 동안 농업인과 소비자 분들이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방문하셔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삼산업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산업박람회 성격의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주제관, 영상관, 금산인삼관(상설), 생활문화관, 체험관(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 국제교역관, 인삼미래농업관 등 총 9개의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엑스포장 주무대 및 서브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로 막바지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