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2030세대 전용 놀이터 ‘루키존’ 개장
상태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2030세대 전용 놀이터 ‘루키존’ 개장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7.10.06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2030세대 전용 회원실에서 영상기기 만지는 커플사진

[과천=글로벌뉴스통신]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지난달 30일(토) 2030세대 레저 고객을 위한 ‘루키존(ROOKIE ZONE)’을 개장하여 발길이 장시간 머물도록 경마 외의 다양한 컨텐츠를 접목한 복합놀이공간으로 연초부터 야심차게 기획됐다.

루키존 내 초보교실에는 55인치의 대형스크린과 형형색색의 커플소파가 마련되어 사람의 눈으로 보는 듯한 생생한 영상으로 경마이해 · 마토구매 방법을 보여줘 쉽고 재밌는 경마스포츠로서 첫 인상을 심고,현장에서 배부되는 테블릿 PC를 활용해 가상으로 베팅하고, 대형스크린으로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보며 경마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루키존 내 엔터테인먼트 공간에는 젊은 층이 즐길수 있는 최신 VR(가상현실) 체험존과 전자다트가 마련된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경마를 즐기고 있는 가족 단위 회원실 고객

루키존 대표명소는 단연 ‘커플라운지’다. 2030젊은 층을 타킷으로 조성한 만큼 커플라운지 인테리어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커플들이 나란히 커플석에 앉아 커피 등 음료를 마시면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예쁜 가죽 커플소파 16석, 자유석 30석을 배치해 포근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지난 30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사은 이벤트는 렛츠런파크 마이더스라운지, 스카이라운지, 미스터파크라운지, 에코플라자 등 총 4개 회원실에서 이뤄졌다.

당일 회원실 방문고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다트 게임’을 시행해 고득점자 순으로 각종 선물세트가 지급되었고,이벤트는 각 회원실을 전담하고 있는 CS 매니저 주관으로 시행했다.
  
고중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드려 행복한 추석명절이 될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을 최우선 생각하는 렛츠런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