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부산경남,“꿈트리 친구들과 할로윈 파티 즐겨볼까”
상태바
마사회 부산경남,“꿈트리 친구들과 할로윈 파티 즐겨볼까”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7.10.05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꿈트리하우스 할로윈파티 대고객 홍보 현수막1

[과천=글로벌뉴스통신]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오는 10월 14일(토)부터 29일(일)까지 토·일 3주간 ‘꿈트리하우스 친구들과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나들이철 고객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렛츠런파크 토마의 정원에 있는 ‘꿈트리하우스’에서 열린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해 곤충체험부터 식충식물 관찰, 모래놀이 등을 할 수 있는 자연체험 학습장 ‘꿈트리하우스’를 오픈하였다.

총 10개의 온실로 이루어진 ‘꿈트리하우스’에 들어서면 상징 케릭터인 조랑말 ‘토마’를 따라 신비한 자연의 세계를 만난다는 판타지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살아있는 장수풍뎅이와 애벌레를 직접 만져보고 관찰할 수 있고 토끼, 식충식물 등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동식물을 구경할 수 있다.

여기 꿈트리하우스에서 10월을 맞이하여 아이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꿈트리하우스 10개 온실에서 할로원데이 분위기를 연출하고, 마녀모자, 망토 등 이색적인 복장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행사가 준비되어 있고, 체험관 곳곳에는 할로윈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

할로윈 파티 음식으로는 밀웜, 누애, 굼뱅이 등 미래간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만들었으니 벌레 맛이 궁금한 어린이는 용기를 내어 도전해볼만 하다.

이외에 거북이, 토끼, 기니피그 등 귀여운 동물에게 먹이주기 체험이 마련되어 잇다. 할로윈 복장을 입거나, 해시태그로 경마공원을 올려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먹이주기 컵을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로 먹이를 준비 할 필요는 없으나 13시부터 선착순 200가족에 한정되어 있는 점은 유의할 필요가 있다.

또한 뜰채를 이용한 물고기 잡기 체험장도 있어 아이들이 물고기를 직접 잡고 가까이서 관찰 할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단연 눈에 띄는 콘텐츠는 처음 토마의 정원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꿈트리하우스 친구들의 생태를 설명하는 코너이다. 매 행사일에 4회씩 10분간 뱀, 도마뱀, 거북이, 풍뎅이에 대한 간단한 생활상식과 생태계에서의 역할 등에 대해 아이들은 재미나게 배울 수 있다. 

고중환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장은 “가을정취를 만끽하고 싶은 가족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이 자연 속 친구들과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를 마련했다”며 “도심 속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자연을 직접 경험하고 색다른 할로윈 파티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꿈트리하우스 할로윈파티 홍보 배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