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스타 선미, 트렌디·패셔너블한 공항패션 선보여
상태바
대세 스타 선미, 트렌디·패셔너블한 공항패션 선보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0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스러운 패션에 숄더백 더해 패셔니스타 입증..
(사진제공:MCM) 선미-멋스러운 패션에 숄더백 더해 패셔니스타 입증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선미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평소 사복패션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선미는 공항패션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숄더백과 깔끔한 스트라이프 상의를 매치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했다.

(서진제공:MCM) 행사차 출국하는 선미-선미, 고품격 공항패션의 완성은 숄더백

선미의 공항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숄더백과 스트라이프 상의는 MCM 제품으로, 선미는 꾸미지 않아도 시크한 룩에 제품을 착용해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선미가 착용한 숄더백은 MCM의 ‘페트리샤 아웃스터드’로, MCM 로고가 패턴화된 비세토스 가죽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부드러운 가죽에 하드한 느낌의 월계수 락 장식이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돼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가방 가장자리의 스터드 디테일은 더욱 엣지 있는 세련미를 더한다.

(사진제공:MCM) 선미-고품격 공항패션의 완성은 숄더백

또한,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 MCM의 스트라이프 상의는 깔끔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하의와 함께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선미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동안 독일 베를린에서 ‘비바 MCM! 비바 베를린!(VIVA MCM! VIVA BERLIN!)’의 컨셉으로 진행되는 MCM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